트러스트앤매치

역대 대통령들이 운전기사라면? 최악의 난폭 운전기사는 000... 본문

사건사고

역대 대통령들이 운전기사라면? 최악의 난폭 운전기사는 000...

주식회사트러스트앤매치 2023. 8. 25. 08:38
반응형

역대 대통령들이 운전기사라면? 최악의 난폭 운전기사는 000...


https://youtube.com/shorts/X_Vg_JcAAcQ


이승만 대통령  국제 면허 기사미국에서 박사 학위를 받은 유일한 대통령이었기 때문이다.



박정희 대통령모범 운전기사 장거리 운전에 승객들은 지쳤고 비싼 차비를 치를 수밖에 없었다.



최규하 대통령대리운전기사얼떨결에 핸들을 잡았으니 그저 시키는 대로 할 뿐이었다.


전두환 대통령난폭 운전기사직원들을 동원해 운행권을 강탈하고 승객들의 안전을 도외시한 채 질주를  벌였다



노태우 대통령 초보 운전기사 무미건조한 운행 속에 이런저런 사고를 겪으며 내릴 때는 상처투성이가 되었다.


김영삼 대통령무면허 운전기사사정없이 직진만 일삼는 통에 심한 멀미를 했으며, 차도 그만 고장이 났다


김대중 대통령음주운전기사안전한 운행과 승객 간 화합을 약속했지만 늘어나는 음주량과 함께  각종 부작용을 노

출시켰다.



노무현 대통령역주행 운전기사사사건건 일반 승객들의 정서와는 거꾸로만 가는 바람에 숱한 갈등을 겪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