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앤매치

복합상업시설 ’청주 센트럴시티’ 7월 분양 본문

역세권에 돈을 묻어라

복합상업시설 ’청주 센트럴시티’ 7월 분양

주식회사트러스트앤매치 2022. 6. 7. 10:45
반응형

https://youtu.be/AmeBWz4kH2Q

충북 청주시 최대 규모의 복합상업시설로 조성될 ‘청주 센트럴시티’가 분양을 준비하고 있다.
청주 센트럴시티의 복합상업시설은 ‘터미널 복합단지’와 ‘주상복합단지’ 2곳에 자리한다.
터미널 복합단지에는 고속버스터미널과 함께 판매ㆍ문화시설, 생활숙박시설, 근린생활시설이 건립된다. 해당 건물은 지하 7층, 지상 49층으로 연면적이 16만6,149㎡에 달한다. 여기에 현대백화점의 ‘현대시티아울렛’과 멀티플렉스영화관인 ‘메가박스’가 입점할 계획이다. 주상복합단지에는 공동주택과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한 지하 6층, 지상 49층(2개 동, 연면적 6만3,411㎡)규모로 건립된다.

 

 

‘터미널 복합단지’ 1층에는 고속버스터미널이 마련돼 많은 유동인구를 고객으로 품을 수 있게 된다. 게다가, ‘현대시티아울렛’과 ‘메가박스’도 입점할 예정이다.
주상복합단지는 공동주택의 배후수요를 품을 수 있다. 게다가, 현대시티아울렛과의 연결통로가 마련되므로 이용객들은 외부로의 이동 없이도 단지별로 쉽게 왕래할 수 있게 된다.
'청주 센트럴시티’ 복합상업시설이 완성되면 청주시 최초로 상업과 문화, 여가 등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진다. 현대시티아울렛을 비롯해 청주 최초 MX관이 갖춰진 메가박스, 예술ㆍ전시ㆍ공연이 어우러진 페스티벌가든 등이 마련된다.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지 않고도 한 곳에서 다양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원스톱 복합문화도시’로 거듭나게 된다.

 

청주 센트럴시티’ 복합상업시설은 7월 중 분양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일원에 마련된다.

반응형
Comments